이음아트홀
소규모 공연 및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다목적 공간
면적 172㎡ | 수용인원 80명
이음갤러리
회화, 설치미술, 영상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 전시가 가능한 화이트큐브형 공간
면적 165㎡ | 수용인원 40명
연습실
전면 거울, 음향, 영상 장비가 구비되어 있는 소규모 연습실
면적 95㎡ | 수용인원 15명
이음야외무대
음악회, 토크쇼 등 다양한 공연 및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야외무대
모두예술극장은 장애예술인들의 창작육성교류 활성화를 목표로 운영됩니다. 장애예술의 수월성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장애-비장애 협업과 공동창작, 국내외 우수 작품 초청, 신진예술인 발굴을 위한 작품 공모 등을 통해 장애예술의 질적 향상을 도모합니다.
장르별 발전을 위해 연극, 무용, 음악, 다원예술 공연을 다양하게 기획하여 선보이고, 장애유형별 공연기획 및 제작을 통해 그동안 문화향유에서 소외되었던 장애인 관객을 개발합니다.
모두예술극장은 가변형 블랙박스 공연장입니다. 무대와 객석 크기위치구조 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공연에 따라 다양한 무대와 객석의 형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공간이 함축하고 있는 무한한 가능성으로 연극뿐 아니라 무용, 음악, 다원 예술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전체 공간이 무단차로 조성되어 이동에 불편함이 있는 공연자와 기술 스태프들의 활동에 제약이 없습니다.
블랙박스 공연장
실험적인 시도와 다양한 변형이 가능한 블랙박스 공연장
면적 508.25㎡ | 객석 1층 : 최대 209석 / 2층 : 최대 50석 * 휠체어 좌석 수 가변적 운용
모두스튜디오
창조적 담론의 장소
모두스튜디오는 다목적 창작 스튜디오로 장애예술 콘텐츠를 보다 널리 알리고 소통하며, 창조적 아이디어를 보여줄 수 있는 창작의 공간, 담론의 장소입니다. 소규모 공연, 세미나, 워크숍, 행사 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면적 209 ㎡
분장실
편의시설을 갖춘 분장실
분장실 내에는 장애인 화장실, 샤워실 등 장애인 편의 시설이 마련돼 있으며, 1층 분장실에서 2층 무대로 연결되는 별도의 엘리베이터가 있어 배우들의 이동에 제약이 없습니다.
연습실
자유로운 창작의 공간
공연을 앞둔 창작 단체들이 모임을 갖거나 공연 리허설을 하는 공간입니다. 모두 3개의 연습실이 있으며, 규모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면적 연습실 1 : 72㎡ / 연습실 2 : 78㎡ / 대연습실 : 96㎡